위탁판매사이트 역사에서 가장 위대한 3가지 순간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공 브랜드 홈씨씨가 부산점과 인천점 매장에서 22일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은 '홈씨씨 겨울 예비 인테리어 서울'을 진행끝낸다.

27일 KCC글라스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 홈씨씨는 서울점과 일산점 방문객을 위탁판매사이트 대상으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도매사이트 최대 70% 할인 혜택을 공급한다. 방문객은 욕실 자재, 창호, 중문, 마루, 부엌 용품, 가구 등 총 1900여개의 인테리어 자재와 아을템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입니다.

특출나게 홈씨씨의 프리미엄 창호인 '홈씨씨 윈도우'를 비롯해 중문 전 품목에 30% 할인이 반영되며 창호와 중문을 같이 구매할 경우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또 욕실 자재 세트 구매시에는 홈씨씨 가게 전용 제품교환권 4만원을 증정끝낸다.

image

그외에도 울산점의 경우 주방가구 세트 구매시 홈씨씨 매장 전용 상품교환권 7만원을 증정하며 일산점은 소파를 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등 매장별로 추가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다.

주요 입점 업체별로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된다.

블라인드 전문업체인 '월드블라인드'에서는 주문제작 블라인드를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60만원 이상 구매한 누군가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커튼 전문업체 '앤에스홈데코'에서도 주문제작 커튼 전 품목에 30% 할인 혜택을 공급하며 행사 기간에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러그와 슬리퍼를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홈씨씨 측은 '급박하게 추워진 날씨에 맞춰 여름을 예비하는 누군가를 위해 다양한 물건을 엄선,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홈씨씨 윈도우의 경우 단열 성능이 뛰어나 에너지 사용을 줄이고 냉난방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프리미엄 창호로, 요번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시길 추천끝낸다'고 말했다.

홈씨씨 일산점과 세종점은 원스톱 쇼핑이 최소한 인테리어 종합 쇼핑센터다. 울산점은 가게면적이 약 9만㎡에 달하는 국내 최대 크기이며 세종점은 약 3400㎡로 영남권 최대 덩치를 자랑된다.

매장에서는 3만점 이상의 인테리어 제품과 자재의 구입들이 가능하며 매장에 상주하는 인테리어 전공가와 빠르고 편리한 상담도 가능하다.

아울러 표준화된 시공 프로세스와 본사가 책임지는 AS를 받을 수 있는 검증된 시공업체 연결 서비스도 사용할 수 있어 구매들과 상담, 시공에 이르는 전 과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홈씨씨는 요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인 '홈씨씨몰'을 개편하였다.

홈씨씨몰은 국내외 최대 인테리어 전문 매장 운영 자신만의 지식와 상품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고객 경험 서비스를 강화한 차별화된 인테리어 전공 온라인 플랫폼이다.

다양한 인테리어 물건과 셀프 인테리어용 자재 및 공구를 손가볍게 구매 가능할 뿐 아니라 인테리어 상담과 인테리어 아이디어 및 자신만의 지식도 제공된다.